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곱분이곱창 모란수진역점] 쿠팡이츠 후기

by 뚜뚜 :) 2022. 5. 18.
728x90
320x100



출처 : 쿠팡이츠






포장 봉투가 아주 강렬 하죠?ㅋ
곱분이 곱창은 프랜차이즈더라구요!
다른 지역에서도 몇번 먹어
보았는데 안 비리고 좋았어요~




볶음밥 1인분 + 곱창 2인분
주문 하였습니다. 다른 매장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여기는
볶음밥 양이 후덜덜 합니다 ㄷㄷ
근데 깻잎은 4장




옥수수콘도 같이 오고 마요네즈,
와사비가 섞인 소스도 같이 주시구요!!
뭔가 좀 더 추가를 할까..... 하다가 너무
늦어서 안하고 적당히 먹게 되었습니다ㅋ





저는 곱창부분을 좋아하는데
남자친구가 순대도 먹고 싶다고하여
야곱을 시켰어요!! ㅎㅎ 곱창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ㅋㅋ
야곱은 당면이 있는게 진짜 굿🥰
곱창 양이 꾀 많은 것 같아요~



이게 1인분의 볶음밥 양입니다.. 대박
가서 먹어본적이 딱히 없었던
것 같긴 한데,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









곱창이 살짝쿵 맵긴 하지만 그래도
제 입맛에는 넘 맛있어요! 야식으로는
치킨과 야곱이 짱인듯 합니다...🥰🥰

전에 막창도 시켜먹어봤는데, 안질기고
괜찮았어요! 볶음밥은 쏘쏘 입니당 ㅋ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