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이차돌 성남태평점] 쿠팡이츠 후기

by 뚜뚜 :) 2022. 5. 20.
728x90
320x100




출처 : 쿠팡이츠



강남에 있는 매장을 간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차돌박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차곡 차곡 포장은 괜찮게 왔구요!
캐릭터가 귀엽네용 ㅋㅋㅋ



차돌백이 대표한상으로 주문하였어요,
솔직히 리뷰가 좀 낮아서..... 걱정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리뷰낮은 것보다 먹고 싶은 마음이ㅋㅋ



야채, 찌개, 쫄면, 돌초밥, 차돌백이
이렇게 구성되어서 왔구요~


매장에 가서 먹을 때 쫄면이랑
고기랑 싸먹으면 완전... 맛있더라구요!
쫄면은 순한맛으로 하였어요.
배달이라서 살짝 밀가루맛이 났어요ㅠ




고기는 딱 봐도 양이 많더라구요!
버섯이랑 파채가 깔려있어용 ㅋㅋ

찌개도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사진은 빈약해보이지만 고기랑
버섯 두부가 많이 있었어요.


차돌백이를 초밥위에도 얹어 먹고~
무쌈에도 먹었답니다ㅎㅎ






저희가 고기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양이 많은데도 부족 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느꼇죠... 역시 차돌이나 대패는
직접 가서 먹는게 제일 맛있구나...!
배달이라는 한계가 있는듯 해요.

막 엄청 맛있다!! 는 아니였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
돌초밥에 밥이 또 있어서 밥을
너무 많이 먹은 것 같아요ㅋㅋ
다음에는 매장가서 먹는 걸로😍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