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신흥 [마싰는 끼니] 스테이크 덮밥 쿠팡이츠 후기

by 뚜뚜 :) 2022. 5. 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얼마 전 알게된 곳에서
스테이크 덮밥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글을 써보아요! ㅎㅎ








출처 : 쿠팡이츠




이곳은 남자친구가 먼저 배달로
도전 해 본 뒤에 스테이크 덮밥이
괜찮다 하여 먹어보게 된 곳입니다 :)

구성은 그냥 적당하나 것 같구요,
봉투로 이쁘게 포장 되어 옵니다!



스테이크 덮밥과 한끼든든
라멘 세트를 주문해 보았어요.
면과 국물 따로 오는 센스👍
그 외 김치, 단무지, 국물이 와요.




사실 스테이크의 양은 사진의
절반 정도인데요! 고기가 더 먹고
싶어서 살짝 추가를 했습니다ㅎㅎ
라멘은 국물색이 뽀얗 것 같아요.



드물긴 한데, 가끔 플라스틱 냄새...?
같은게 나곤 해서 저는 덜어서
비빔밥 처럼 비벼 먹었어용 ㅎㅎ
스테이크 소스와 야채가 있고
와사비도 같이 오더라구요!
고기 많아서 행복😊😊


라멘 세트여서 롤 4알이 함께
왔어요. 남자친구꺼여서 국물만
맛보고 안 뺏어 먹었어요 ㅋ





뭔가 이날은 부드러운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마땅히 떠오르는
곳이 없더라구요ㅠㅠ 여기가 좀
부드러운 편이라 부담 없이 먹었어요!

라멘은 솔직히 말하면 그냥 특색없는?
적당한 맛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
된장 라면 같은 그런 느낌이였구요,
찾아보니 체인점 이더라구요! 우리
동네만 있는줄...^^ 고기는 사랑입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