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신흥 [육쌈냉면] 물냉면에 고기 싸먹기 👍

by 뚜뚜 :) 2022. 5. 23.
728x90
320x100

 

 

 

요즘에 낮에는 날씨가 엄청 덥죠?ㅠ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아서, 오랜만에

육쌈냉면에 가게 되었어요!!!

 

 

 

 

다른 곳에 체인점이 많고,

신흥역에는 처음 가보았는데요!

깔끔하고 넘 괜찮더라구요ㅎㅎ

 

 

 

 

손님이 적당히 있어서 넓은 자리 겟겟

 

 

 

 

안쪽에 매장이 넓게 있는데,

셀프코너가 두개나 있더라구요!!

저는 온육수 먹는게 넘 좋아요🥰

메뉴는 간단한 편이예요~

 

 

 

 

저희는 물냉면+고기 2인분

(남자친구는 냉면 곱빼기)

고기 추가를 하였구요! 만두도

추가로 주문 하였어요~ ㅎㅎ

숯불고기라서 달짝찌근 해요.

 

 

 

 

크으 역시 냉면은 살엄음이죠!!

나중에 나올땐 넘 추웠어요 ㅋㅋㅋㅋ

 

 

 

 

저는 냉면 면 자르는거 좋아하는데

남자친구는 그럴 수 없다며....ㅎ

면치기를 해야 한다며....ㅎㅎㅎ

 

 

 

 

살얼음이 반짝 반짝 하네요😍

쫀득 쫀득 하였어요!

 

 

 

 

만두는 제가 먹기엔 좀 컸지만

그래도 따뜻하고 안도 꽉 차있었어요!

 

 

 


 

 

 

체인점이다 보니 다른 점과 동일한

맛과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역시 냉면과 고기는 환상의 궁합...🎉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추가를 추천합니다~

 

정말 입맛 없고 더울 때에는 물냉

한사발이 하면 시원 해지는 것 같아요

쓰면서도 또 먹고 싶은 ㅋㅋㅋㅋ

익숙하고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듯 해요!

월요일 화이팅 하시구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