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피자 이딸리아나 성남점] 쿠팡이츠 배달후기

by 뚜뚜 :) 2022. 5. 27.
728x90
320x100

 

 

 

출처 : 쿠팡이츠

 

 

 

갑자기 피자가 땡기더라구요!! 

한식, 고기파이지만 가끔 피자나

스파게티를 먹어줍니다ㅎ

 

 

 

포장도 잘 왔구요!! 피자와

스파게티 1개 2인세트를 주문

하였어요. 2인 세트라서 스파게티

두개인줄 착각 했어요ㅋㅋㅋ

 

 

 

 

피자는 얇은 피자를 선택했구요~

토마토 스파게티에 페퍼로니 추가!!!

 

 

 

 

콤비네이션인데 스파게티랑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잘못 선택

했나 싶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얇은 피자가 좋더라구요~

 

 

 

 

스파게티는 국물? 같이 소스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고, 페퍼로니도

위에 가득 있더라구요~

 

 

 

 

이렇게 쿠폰도 함께 오구요!

피클 두개, 치즈 두개, 핫소스 두개씩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ㅎㅎ

 

 


 

 

 

이딸리아나 피자와 파스타가

따로 있어서 살짝 고민을 하다가

피자를 선택 하게 되었는데요!!

이곳도 체인점 이더라구요~ ㅎㅎ

 

근데 살짝 아쉬운 것은 제 입맛에는

조금 짠 느낌이 많이 들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ㅎㅎ 남친은

짠걸 좋아해서 인지 잘 먹더라구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