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룩옵티컬 롯데캐슬잠실점] 안경점 구매후기😎😎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 출근을 하는데 안경을 깜빡!
하고 안 들고 와버렸어요...ㅠㅠ
안그래도 여유분의 안경을 잃어버렸기에
이때다 싶어 바로 안경을 맞추러 고고!
(내돈 내산😎)




룩옵티컬 교보잠실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저는 안경을 쓸 정도로 눈이 나쁘진 않지만,
컴퓨터를 하다보면 눈이 엄청 피로해지더라구요.

코로나 전까지만 해도 항상
안경을 데일리로 착용 하였어요!
시력이 더 나빠지지 않게 할 목적도 있었구요.
한살 한살 먹을수록 안경도 필수품ㅎㅎ



롯데캐슬 1층 갔다가 멍때리다가 길을 해맸어요ㅠ
어찌어찌 교보문고 있는 쪽으로 가니깐 나옴!

인사 하고 안경 맞추러 왔다고 말씀 드리고,
바로 시력 검사를 했어요.
오전이라 손님은 저뿐이였어요😊
역시 아주 안 좋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안경알은 3만원대로 제일 저렴한 걸 했어요.



그 다음으로는 안경테를 골랐구요.
플라스틱 안경테와 기존 쓰는 안경과 비슷한
스타일이 있었는데, 잠시 고민 하고 써보다가
도저히 못 고르겠더라구요...ㅠㅠ (결정장애)

그래서 저는 그냥 가볍게 쉽게 낄 수 있는 것을
추천 해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
그래서 로즈골드가 살짝 들어간 안경테로 결정!



기존 쓰던 것과 스타일은 비슷 하지만
색감과 느낌이 약간 다른 느낌이였어요.
안경알 + 테 = 67,500원 이였습니다😎
안경은 약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여
교보문고를 구경하다가 왔어요👍

마스크 위에도 안경 끼고 싶어서 ㅎㅎ
김서림 방지 안경클리너도 8,000원에 구매!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 하고 안경도
보기 좋게 진열이 잘 되어있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 하셨구요.
급한건 아니긴 했지만 되게 빠르고 신속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보통 안경 맞출 때 1시간 정도 잡곤 했는데
20분만에 되니깐 정말 빠른 느낌이👍👍
롯데몰안에 있는 타브랜드는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룩옵티컬을 가게 되었는데 잘 산 것 같아요!

저는 L포인트가 따로 없어서 적립은 안했는데
롯데백화점이나 몰 안에 있으면 적립 가능하구요!
다른 안경점에 비해 케이스도 정말 가벼워요~
잘 쓰다가 또 바꾸러 갈 예정입니다. 추천👍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