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면목동 [발라공장] 새콤달콤 맛있는 레몬수제과일청 추천👍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정말 맛있는 수제 레몬청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겨울이 되면 웬지 따뜻한 차종류가
많이 생각이 나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레몬청이 너무 좋더라구요! 마시면 몸도
따뜻 해지고 감기가 날아가는 것 같아요.




발라공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깨끗하고 맛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는 수제청 수제쨈 수제음료 공방 발라공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한 곳은 발라공장 입니다.
마트에서 파는 일반적인 청이랑은 확실히
수제이다 보니 맛이 달라요.
다양한 수제청, 쨈, 크림치즈 등이 있구요.
오프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벌써 세번째 구매이네요!

품목 가격
직접 담근 수제레몬청 (300ml) 8,000원
직접 담근 수제레몬청 (500ml) 12,000원
건강한 수제간식 호두정과 10,000원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수제청 현미견과바 세트
21,500원



동봉 해주신 안내문을 보고 숙성 시킨 뒤에
저녁 마다 티타임을 즐겼습니다 ㅋㅋ
과일이 정말 듬뿍 듬뿍 담겼더라구요!
포장도 엄청 꼼꼼 하였고, 배송도 주문한
다음날 왔습니다. 호두 정과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부모님 선물도 구매하였어요.
포장이 너무 이쁘죠? 😉
배송 받기 전 미리 사진도 받았어요~
부모님 께서도 정말 좋아하셨어요 :)
(과일청 선택 가능한 세트)

그리고 레몬청이 계속 눈앞에 아른 거려서
한번 더 주문 했어요 헷헷ㅋㅋ
새콤달콤한 맛이 딱 저의 취향입니다👍🍓
이번에는 용량을 500ml로 늘려서 2개 주문 고고!!



이제 숙성만 시키면 되겠네요.
기대가 됩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사장님께서 영어 원데이 클래스도 하시다고 하네요 :)
왜 이제서야 이곳을 알았을까요ㅠㅠ

수제라서 더 믿음이 가고, 수제간식도 좋았구요!
방부제도 없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추천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매장
방문 해서 다른 종류 청이나 제품들을
보고 직접 구매 해봐야되겠어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