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오비맥주 카스제로] 무알콜 음료 쿠팡 구매 리뷰!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오비맥주 카스 무알콜음료 리뷰입니다.
저는 술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러나....
더이상 예전 같지 않은 체력... 이제는
정말 술을 줄여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간아... 미안해...ㅠ)

그리고 요즘엔 코로나 백신을 맞고 나서
술을 마시는게 당연히 좋지 않겠죠!
그래서 선택 한 것이 무알콜 맥주였어요.
(내돈 내산😎)




제품명 CASS 0.0 / 카스 0.0
용량 330 ml * 24ea
칼로리 개당 90 kcal
가격 15,600원




전에 칭따오, 클라우드 무알콜을 먹어봤는데요,
칭따오는 맛있었지만 배탈이 났고...
클라우드는 정말 맛이 없었어요 ㅠㅠ

평소에 카스 라이트를 먹기도 하고,
카스에서도 드디어 무알콜이 나왔기에
주저 없이 바로 주문 고고~ 쿠팡에서만
벌써 4번 정도 시켜서 먹고 있어요~



포장은 따로 없었고 정말 이대로 왔습니당ㅋㅋ

출처 : 쿠팡


맥주와 동일한 방법으로 발효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타민까지 있더라구요 신기 ㅎㅎ

알콜의 함량이 1% 되지 않을 경우
0% 알콜 표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스 무알콜 맥주의 경우 탄산음료로 분류 되었지만
약간의 알콜이 있다는 점 유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냉장고에 이쁘게 넣어주고 마시면 끝!


가장 중요한 맛은...!
일단 그동안 먹었던 무알콜 맥주에 비해서
가장 맥주맛에 가까운 것 같아요! 약간의
신맛과 고소한 맛이 나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카스를 좋아해서 인지,
제 입맛에는 맞았어요 :)



맥주 마신 뒤 아쉬울 때 하나씩 먹거나,
맥주 대용으로는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