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잠실 [교보문고] 마실 가서 개띠랑 작가님 책 구매 완료🌸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안경을 맞추러 가면서 20분 정도
시간이 남아서 교보문고에 가게 되었어요.

어릴 때에는 책 읽는 것을 좋아했는데
어느순간 안 읽게 되더라구요...
책을 잘 안 읽더라도 서점의 분위기는
좋아하는 터라 간만에 구경을 갔습니다ㅎㅎ





교보문고 잠실점
영업시간 매일 9:30 ~ 22:00 (설/추석 당일휴무)






역시 서울 중에서도 잠실이여서인지
책만 있는 곳과 문구점이 따로 크게 있었어요.
예전에 왔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가물치...ㅋ
LP판에 로망이 살짝 있어서 잠시 구경 했습니당ㅎ



술을 좋아한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ㅋㅋ
진로 방향제가 있었어요.
방향제인데 술냄새가 나는 느낌이예요😆😆




월요일 오전이라서 인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미니어쳐 주변에 어린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같이 신기하게 쳐다봄ㅎㅎ



신간 뭐가 있나~ 궁금 해서 한번 둘러보았구요.
확실히 경제쪽이 핫한 느낌이였어요.
달 모양의 책 표지가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요즘은 사실 마블 만화책에 더 관심이 많고
자연스럽게 코믹스 칸으로 갔네요 ㅎㅎ

그런데, 코난 100권 머선일 ㅋㅋㅋㅋㅋ
이친구는 왜 나이를 안 먹을까...?
간만에 이토준지, 벌써 37세라는 김전일...
진격의 거인과 국내 웹툰까지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러다 문득 인스타툰을 그리는
개띠랑 작가님이 책 냈던게 기억이 나서
검색 해보니 딱 1권이 남았더라구요~
고민 없이 바로 구매 고고!

키오스크로 해보고 싶었는데 뭔가 복잡한 느낌?
그냥 계산대로 갔어요. 직원분이 친절 하셨구요!
멤버쉽 가입하고 1,500원 할인 받았어요🙂

간만에 책도 사고 책냄새도 맡고
즐거운 오전이였습니다 :)
책 사러 갈땐 교보문고 추천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