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갤럭치 와치4 / 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 후기📱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요즘 갤럭시 S22에 대한 기대가 높죠!
2월 14일부터 사전 예약 신청이 시작 되었습니다.
특히 카메라가 더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갖고 싶었는데요...! 줌기능이 미쳤습니다.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소개

 

 

삼성 갤럭시 S22 Ultra | Samsung 대한민국

쭉 이어 활짝 이루다. S펜과 나이토그래피 카메라, 파워풀한 배터리로 더 완벽해진 갤럭시 S22 Ultra를 만나보세요.

www.samsung.com


제가 구매를 한 것은 아니고
남친돈 남친산 입니다 ㅋㅋ 껄껄
사전예약 정보를 함께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다음날 사전예약을 하고 옵니다!!
(뭐야....나도 사죠)


 

 

 

 

 

사전 구매 혜택
(22년 2월 14일 ~ 22년 2월 21일)

 

출처 : 갤럭시22 사전판매 홈페이지

 

 

 

Galaxy S22 I S22+ I S22 Ultra 사전판매 I SAMSUNG 대한민국

삼성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절대적 단독컬러와 탐나는 단독혜택까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www.samsung.com

 


남자친구는 SK대리점에서 상담을 먼저 받았구요.
'사전예약 할게요~' 라고 하니,
담당자가 알아서 서류를 작성 하였고
싸인만 하면 되었다고 합니다.

방법은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으로
사용 하던 기기 반납을 하고 60만원 받기!
(약정은 40만원정도 남아있었습니다.)

 

 

출처 : 갤럭시22 사전판매 홈페이지

 


어차피 휴대폰 요금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깊게 생각하진 않았다고 합니다. (이녀석ㅋㅋ)

저는 사전 예약 날짜에 맞춰서 핸드폰을
받는줄 알았는데 먼저 주더라구요!

 

구성품이 딱히 없었다!



 

 

 

 

 

갤럭시 와치 4 소개

 

 

Galaxy watch4 I watch4 classic 런칭 l SAMSUNG 대한민국

Galaxy watch4 I watch4 classic 런칭

www.samsung.com

 


사전예약시 시 갤럭시 와치의 30%할인쿠폰
지급되는데,
SK대리점에서 구매하면 더 할인
해준다고 하여! 같이 겟겟 하였습니다!
(10만원 구매/월정액 요금 있음)
색상은 검정밖에 없었지만 무난 무난 :)

 

 


시계 사이즈가 저에게는 너무나...
크기 때문에 제가 갖지는 못 하였어요🤣
시계 알 크기가 손목 만한것은 머선일...?ㅋㅋ

 

 


카메라 화질과 줌기능이 좋고,
화면도 적당한 느낌이예요!
근데 노트20울트라보다 액정이 아주
살짝 작다고 합니다.... 또르르
(0.1 인치 차이) 속도도 빠른편이예요.

노트20 울트라 S22 울트라 비교 샷

 


노트20울트라 카메라 툭튀 싫었는데...
그런점들이 S22에서 보완 된 것 같아서 좋았어요.
기존 노트와 디자인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색상은 화이트를 선택했구요.
하얀색이라 깔끔하고... 그냥....그냥 이쁘다😍

 


사은품으로는 투명 케이스, 충전기, 무선충전기,
일반충전기, 필름 등을 받았어요!

개통은 2월 22일(화) 부터 된다고 합니다.
개통하고 써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전번적으로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
지문 방지 필름 먼저 사고, 데이터 옮기기도 완료!

최신 폰이니깐 당연히 좋겠지만
저눈 다음 시리즈도 기대해봅니다. 삼성 짱~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