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발라공장] 레몬생강청 / 딸기청 구매후기🍓🍋

by 뚜뚜 :) 2022. 3. 17.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청을 판매하는
발라공장 스마트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레몬청을 유독 좋아해서 리뷰를 쓴적이 있었어요!



(이전 글)

면목동 <발라공장> 새콤달콤 맛있는 레몬수제과일청 추천👍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정말 맛있는 수제 레몬청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겨울이 되면 웬지 따뜻한 차종류가 많이 생각이 나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레몬청이 너무

hs0101.tistory.com






발라공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깨끗하고 맛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는 수제청 수제쨈 수제음료 공방 발라공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번에는 드디어! 딸기청이 입고가 되어
딸기청과 레몬생강청을 함께 구매 하여 보았어요^^



저번에 레몬청을 먹을 때에는 거의
매일 매일 먹었더니 빠르게 다 먹어버렸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욕심을 버리고ㅋㅋ
천천히 음미 해보아야 되겠어요~

배송은 주문 하고 하루만에 왔어요~
그리고 포장 상태가 아주 꼼꼼하였어요!!



딸기청 300ml 12,000원
레몬생강청 500ml 15,000원
으로 구매하였구요!

딸기청의 뚜껑을 열어보면
딸기향이 엄청 강하게 납니다! 색도 이쁨❤
딸기, 레몬, 생강이 정말 듬뿍듬뿍 들어갔어요!

레몬만 먹다가 다른걸 먹으니 새롭더라구요 ㅎㅎ
생강은 쓰긴 하지만 몸에 좋은 느낌이..!
수제이기 때문에 더 믿을만한 것 같아요!


예전에 카페 일할 때 같이 일하는 친구가
생딸기라떼를 알려줬었는데요!
말 그대로 딸기우유이긴 하지만
생딸기청이 들어가기 때문에
확실히 과일향도 많이 나고 맛이 달라요ㅎㅎ

일반적으로 파는 딸기향 나는
우유가 아니라서 맛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탄산수를 넣어서 에이드로 만들거나
소주 넣어서 과일 소주로도 먹을 수도 있어요!



초등학생과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 " 딸기 우유 만들기"

안녕하세요 발라에요! 요즘 개인적인 일로 블로그 포스팅을 못했네요. 지난 주말, 아이와 함께하는 딸기 우...

blog.naver.com



사장님께서는 이렇게 과일청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시더라구요!
딸기 우유 만들기 해보고 싶어요👍🍓
완전 추천 합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