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이마트 [5L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구매 후기🍺

by 뚜뚜 :) 2022. 4. 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얼마전에 이마트에 다녀왔는데요!
원래의 목적은 와인이였으나,
와인과 함께 하이네켄 케그도 함께
사왔습니다 ㅋㅋ 집에서 생맥주처럼
맥주를 마실 수 있어요! (내돈 내산🍺🍺)





이마트 성남점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하이네켄 케그의 기본 구성



기본적인 구성은 이러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너무 몰라서... 거품만 있는
맥주만 홀짝였답니다. 이번에는 꼭
성공하자고 다짐했어요~

네델란드의 맥주였네요! 두번째 마시는
하이네켄 케그😋 집에서 생맥주를 즐기다니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요 ㅎㅎ


케그 조립 하기



그림을 보면서 순서대로 조립 하기만
하면 되어서, 어렵지 않았어요~ 저 고리
부분이 잘 안껴질 수 있으니 꼭 설명을
보고 위에 구멍에 잘 껴주셔야 해요ㅎㅎ


온도계 전 / 후




일단 구매를 하자마자 냉장보관을
해주셔야 해요! 온도계가 파랗게 될 때까지
기다려야 된다고 합니다. 개봉 해도
30일간 신선도가 유지되구요!!
최대 20잔까지 마실 수 있어요^^

사진처럼 온도계가 파란색이 될때까지
냉장고에 약 10시간 정도 넣어주세요!
저는 그냥 시원하게 먹으려고 하루종일
넣어두었습니다 ㅎㅎ 이제 준비는
된 것 같으니 따라볼까요?? 레버를
천천히 당겨서 따라주시면 됩니다.

카푸치노 아님 주의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카푸치노를 만들려고 한게 아닙니다..
그저 맥주가 먹고 싶었습니다.....
망했죠?ㅋㅋ 역시나 거품맥주가 탄! 생!




엄청 살살 눌렀는데도 불구하고.....
거품 파티입니다^^ 검색해보니
첫잔은 대부분 이렇다고 하네요....




바로 두번째 시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요.
자꾸 커피 배울때가 생각 나네요ㅋㅋ
최대한 살살 누르는게 포인트 예요!!
잔을 기울이고 살살 눌러주면서 따라주세요~
근데 아직도 너무 어려워요 ㅠㅠ


세번째 시도!



후..... 세번째 도전으로 인하여
드디어 생맥주 다운 비주얼이 나왔어요~
맛은 살짝 쓴맛이 있지만 거품도
그렇고 생맥주 같은 느낌이예요!!!

하루에 소소하게 캔맥주로 마무리를
하곤 하는데, 이렇게 케그가 있으니
눈에 보이는 대로 먹게 되네요ㅋㅋ
이러다가 금방 마실 것 같아요.





보통 케그는 집에서 생맥주를 먹거나
캠핑 할때 많이 챙겨간다고 하네요!
간편하진 않지만ㅋㅋ 나름 간편한
케그로 생맥주를 먹어보는 것도 추천👍

금요일 불금 보내시구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