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구매 리뷰

어메이징브로윙 X 워크맨 [노동주] 캔맥주 후기

by 뚜뚜 :) 2022. 5. 3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어메이징 브로윙 X 워크맨
콜라보 노동주 캔맥주 후기입니닷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당 ㅎ
워크맨을 보다가 오 맥주회사네~
신기하다~ 하는데 추후에 콜라보
해서 만든 맥주더라구요 ㅎㅎ
진라거가 좀 유명한 것 같아요!


출처 : 워크맨 유튜브



맥주 만드는 과정을 재미있게 보았어요!
한국 맥주도 엄청 발전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파란색 좋아하는데
겉 표지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워크맨에서 맥주 만드는 과정을 보고
맥주를 보니깐 좀 신기했답니다~



거의 대부분 캔 째로 먹긴 하는데,
색감이나 느낌을 보고 싶으니
맥주잔을 준비해보았어요 :)




맥주에 깨알같이 멘트가 여러개
적혀있는데 너무 웃긴거 있죠 ㅋㅋㅋ


출처 : 워크맨 유튜브





빅톤 뱃살 완전 귀여워유 ㅋㅋㅋ
그러면서 보고 있었는데, 노동주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ㅋㅋ 넘 신기했어요!!
며칠 뒤 구매를 하게 되는 마법~

맛은 시트러스 느낌이 강해요!
향긋 하구요, 끝맛은 좀 썻지만
무난무난한 느낌이였어요~










추가로 보헤 복분자 회사에서
나온 맥주인데요, 모든 성분이 0인게
너무 신기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하지만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진짜 이상한 맛이라서요 ㅋㅋㅋㅋㅋ
먹다가 버렸습니당 ㅋㅋㅋㅋ





불금을 기다리면서....ㅠㅠ
월요일 화이팅 입니다!! 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