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태평 [의정부집 부대찌개] 건강한 맛의 부찌👍

by 뚜뚜 :) 2022. 6. 1.
728x90
320x100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산책 하기전 배가 살짝 고파서

지나가다가 들어가게 되었어요ㅎ

 

 

 

 

웬지 부대찌개 집인데 돈까스가

있는게 뭔가 신기했어요ㅎㅎ

메뉴는 적당한 것 같구요!

 

 

 

 

밖에서 테라스도 있고,

내부도 자리가 꾀 넓었어요.

화장실도 안에 있구요~

 

 

 

 

부대찌개 2인, 라면 사리 추가 했어요.

시키지마자 바로 냄비를 주시구요~

멸치랑 김 반찬 완전 굿굿!!!!

 

 

 

김치도 딱 적당히 익어서 좋았어요 :)

뭔가 딱 보기에도 자극적이진 않더라구요!

 

 

 

 

라면도 넣고!!!! 보글 보글 보글

나중엔 스팸 추가도 했어요 ㅋ

 

 

 

 

흑미밥 좋아하는데 굿굿!! 전체적

으로 진짜 건강한 느낌이예요ㅎㅎ

 

 

 

 

드디어 !! 다 끓어서 먹어봅니당

맛은 진짜 건강한 느낌이였어요!

약간 조미료에 길들여진 ㅋㅋ

짠걸 먹다가 재료가 잘 느껴지는

음식을 먹으니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싱거운 것도 잘 먹었는데

확실히 입맛이 변하긴 한듯해요.

짠걸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약간

싱겁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추천👍👍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