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신흥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쿠팡이츠 후기

by 뚜뚜 :) 2022. 7. 1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쿠팡이츠에서

주문 했던 비빔밥 집입니다.

 

 

 

출처 : 쿠팡이츠

 

 

 

 

 

 

평소에 자주 먹는 곳이기도

한데요, 저희는 육회비빔밥이랑

삼겹 비빔밥을 주문하였어요.

 

 

 

 

 

포장은 진짜 깔끔하게 오구요!!

배달이면 모양이 이상 할 수 있는데,

되게 이쁘게 오는듯 해요 ㅋㅋ

 

 

 

 

이곳은 반찬대신 계란후라이를

추가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땡초된장국도 함께 옵니다 ㅎㅎ

 

맵찔이 기준 살짝 맵지만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ㅋㅋ

 

 

 

 

비벼서 먹어줍니닷 ㅎㅎㅎ 

밥은 강황밥? 카레가 섞인 듯 해요

야채도 되게 싱싱하구요 갓성비 👍

육회에 비린 맛이 전혀 없구요!

 

프랜차이즈여서 다른 지역에서도

간혹 먹었는데, 맛이 일관성 있고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라도

 야채를 먹으려고 노력 합니당ㅋㅋ

치우기도 간편 해서 추천 추천!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