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모란 [군자대한곱창] 화사가 선택한 곱창 전골이 맛있는 곱창집!

by 뚜뚜 :) 2022. 6. 2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화사가 선택한 곱창!!

대한 곱창 후기 입니다.

 

 

 

 

 

외관은 이러하였구요!

날이 더워서인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테이블도 널찍 널찍 해서

좋았고, 창문을 열어주셨어요~

기본으로 콩나물국이 나와요.

 

 

 

 

곱창에 소주도 좋지만

시원하게 맥주 크

요즘 테라가 좋더라구요!

 

 

 

 

기본 반찬과 양념장이 나와요.

저희는 모듬 2인분과 곱창전골을

주문하였어요! 초벌을 살짝 해주고

나중에 김치랑 부추를 넣어보아요~

 

 

 

 

크 진짜 간만에 먹은 곱창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기름...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이게 다 살이 되는 마법.....

저는 염통이 고기 같아서 좋아요 :)

 

 

 

 

물론 다른 것도 넘 맛있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곱창 전골!!! 몇년전이긴 하지만

화사가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전국 곱창이 품절 대란이였죠ㅋㅋ

진짜 진짜 얼큰 하였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않습니까 ㅋㅋ 사실 1인분을

더 주문 하였다가 주문 누락이되어

볶음밥 1인을 주문 하였어요 ㅋㅋ

(돼지가 되는 것을 막아주심ㅋㅋ)

 

 

 


 

 

 

 

저희는 곱창을 굉장히 좋아하고

진자 곱창때문에 살이 쪘다 생각할

정도로 자주 먹었어요 ㅋㅋㅋㅋ

잘 못 하는 곳 가면 비리기도 하는데,

대한곱창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맵찔이는 곱창전골이 살짝

매울 수 있지만 맛있게 매워요~

다른 점도 그렇고 일관성있게 참

잘 하는 집인 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솔직히 너무 더워서 못 가고

날씨가 선선해지면 완전 추천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