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모란 [마왕족발] 쿠팡이츠 배달 후기

by 뚜뚜 :) 2022. 6. 24.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먹었던

마왕족발에 대한 후기입니다.

 

 

 

 

한때 한참 유행을 했다고 하네요~

포장은 굉장히 깔끔한편!

 

 

 

 

안내문이 함께 동봉되어 있고

추억의 도시락처럼 흔들어주면 되어요!

 

 

 

 

마왕 쿠폰도 주심ㅋㅋㅋ

사나고라는 유튜버가 같이

광고를 한적이 있는데

환경을 많이 생각한다고 하네요~

 

 

 

 

 

크으 비주얼 굿굿!!!!

당면은 뿌니까 먼저 먹어주고

아쉽게도 주문 할때에

막국수를 빼먹었네요😂😂

 

 

 

 

야채도 넉넉히 주시구요,

기본반찬도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무쌈이 전 좋더라구요~ ㅎㅎ

 

 

 

 

음 약간 안동찜닭 같은

양념의 느낌이예요~

간장이랑 달달구리해서

좋은데 달다보니까 나중에는

살짝 물리는 느낌이 들어요ㅠ

하지만 고기도 맛있는편!!

 

 

 

 

 

ㅋㅋㅋㅋ 저는 손이 작은데

깻잎이 굉장히 작고 귀여웠어요ㅋ

이곳은 프랜차이즈 이고,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3D펜 장인 사나고님 광고 영상과

함께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ㅎㅎ

남은 족발 남기고 나서 다음날

활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

참고하여 보셔도 좋을 듯 해요!!

(하지만 남기는 것은 없어요ㅋㅋ)

 

 

 

 

출처 : 사나고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