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기타 정보

태평 [아이스쿨24 아이스크림] 무인 매장 후기

by 뚜뚜 :) 2022. 7. 1.
728x90
320x100

 

 

아이스쿨24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얼마 전 동네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동네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예요 ㅎㅎ 이 동네는
주택가인데 중간에 되게
쌩뚱맞게 있어서 놀랐어요 ㅋㅋ




아이스크림만 하는줄 알았는데,
과자 종류들이 많았구요!!


 


이런식으로 밀키트도 있어서
굿굿! ㅎㅎ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들어갔다가 웬지 개이득

 

 

약간 식품계의 다이소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ㅋ
마스크까지 있는 ㅋㅋㅋㅋ





젤리도 종류가 많았구요, 진짜 최애
아이스크림이 완전 많은 거 있죠!!!
더위사냥 먹고 싶었는데 딱 있었어요 ㅋㅋ


 


음료수도 있고, 1~2인 가구한테
굿굿 입니닷 자취생 으로 보이는
분들이 몇명 보였어요 ㅎㅎ





밭두렁 ㅋㅋㅋ 완전 간만이죠
불량식품 종류도 있는듯 해요.





바구니에 이것저것 담고 셀프로 계산을
해주면 끝!! 파스나 이런 것들도 있어서
진짜 급할때 에는 유용하겠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말고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진짜 괜찮았구요! 무인이라서 자유롭게
갈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인 듯 해요 ㅎㅎ
편리한 무인매장 한번즘 추천 드립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