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기타 정보

천호 [교보 문고] 이것저것 구경하기😝

by 뚜뚜 :) 2022. 6. 1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얼마전 천호에 갈일이 있어서

간만에 교보 문고를 구경하였어요!

 

 

 

 

한강대우베네시티 지하에

위치하여 있구요!

에스컬레이터라서 편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기한!!

취미로 만드는 것 같은데요,

신기해서 움짤로 찍어보았어요

원숭이가 너무 귀엽죠?ㅋㅋㅋ

 

 

 

 

화장실 가는 길에 이런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가짜이긴 하지만

가격도 괜찮고 액자가 포함이라

인테리어용으로 좋을 듯 해요.

 

 

 

 

교보문고에서 책도 구경을

하지만, 이런 문구류 보는 것도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도서 검색대의 모니터가

세로로 되어서 편리했어요!

 

 

 

 

크으 책 종류가 엄청 많죠?

진짜 크기도 크긴 하더라구요!!

 

 

 

 

구경 하다가 보니

인소들이 많더라구요ㅋㅋ

요즘은 웹툰화가 많이 되기도
하는데 책 표지가 굿👍

 

 

 

 

 

크기가 엄청 엄청 작은

원서였어요!!! ㅎㅎ 열자마자

너무 눈 아프고..... ㅋㅋㅋ

그냥 살며시 닫아봅니다

노안인지 잘 안 보여요 ㅋㅋ

 

 

 

 

오모낫 저를 위한 책...?!

이라고 생각 하였으나 건축쪽

관련 시험지더라구요ㅋㅋ

 

 

 

 

이렇게 문구랑 전자기기

섹션이 굉장히 넓었어요!!

책 보는 곳 보다 여기가

더 사람이 많았어요 ㅋㅋ

 

 

 

 

무드등 + 무선 충전기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자동차 상품도 있음!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노트북 거치대도 있고,

아기자기 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약간 아트박스 느낌이였어요ㅋ

 

 

 

 

교보문고향 디퓨져가 있다고

들었는데 여긴 없더라구요ㅠㅠ

향들이 다 무난 해서 좋더라구요~

 

 

 

 

춘식이랑 잔망 루피ㅋㅋㅋㅋ

넘 귀엽지 않나요....!?

진짜 살까 말까 고민 했어요ㅋ

 

.

.

.

.

 

 

 

 

그러다가 스파오에 갔는데

티셔츠까지 나옴요 ㅋㅋㅋㅋㅋ

잔망루피 인기... 인정합니다!!ㅋㅋ

 

어딜 가나 교보문고는 정말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

그리고 요즘 같이 돌아다니기

힘든 날에는 가끔 서점 데이트도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목요팅 하세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