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기타 정보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차 미션 이벤트 + 덕력 테스트 정답

by 뚜뚜 :) 2022. 4.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지난 마블 닥터스트레인지
이벤트에 이어 2차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이전 글)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광기의 멀티버스 여행하기 카카오 챗봇 인증 이벤트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저는 마블의 엄청난 빠순인데요! 5월달 즈음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개봉을 해요~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이벤트가 있어서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

hs0101.tistory.com





1.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기다림에 지친 당신을 위한 무한의 팬 유니버스 오픈! 특별한 미션에 참여하고 새로운 멀티버스를 만나보세요!

www.doctorstrange.co.kr





2. 이벤트 참여 방법을 확인 하여 줍니다!

출처 : 닥터스트레인지 덕력 테스트 이벤트 페이지





3. 응시자 이름에 이름입력 후
[덕력 테스트] 를 클릭!

출처 : 닥터스트레인지 덕력 테스트 이벤트 페이지




4. 답을 순서대로 체크 하여주세요!
(총 6문제 입니다)

1번 문제 답
2번 문제 답
3번 문제 답
4번 문제 답
5번 문제 답
6번 문제 답

출처 : 닥터스트레인지 덕력 테스트 이벤트 페이지



살짝 아리까리 한게 솔직히 많았어요ㅋ
한번 떨어졌어요 힝힝 ㅠㅠ




나의 덕력이 이정도라니.. 충격
다시 할거예요 ㅋㅋㅋㅋㅋ 쒸익




꺄륵 드디어 완료 입니다!!
그에 손에 쥐어지는 합격 목걸이





4. 덕력 테스트 완료 후
[IMAX 시사회 응모하기] 클릭!


정보를 적어주시고 [제출하기]를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됩니다^^
그리고 해시태그를 해서 인스타에
올리고 올린 링크가 필요하네요!!









아이맥스로 보기가 엄청 힘들잖아요?
특히 마블은... 꼭 당첨이 되면 좋겠네요!!
안되더라도 이벤트를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저의 덕력에
매우 충격입니다.. 이정도였다니....
다시 마블 영화 정주행 하러 갑니다ㅋ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