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기타 정보

모란 [더풀타로] 답답한 마음 타로카드로 풀어보아요🤭

by 뚜뚜 :) 2022. 5. 26.
728x90
320x100


얼마 전에 근처로 타로를 보고 왔어요ㅎ
이날 뭔가 되게 마음이 답답했었는데,
검색 하다가 바로 예약 고고!!!
금방 꽉차서 예약을 하는게 좋아요~


더풀타로 : 네이버

방문자리뷰 79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내부는 진짜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식물도 있고 잘 꾸며져 있었어요.




뭘 질문할지 미리 좀 생각하구요,
어떤 걸 선택할지는 예약 하면서 미리
1년 전체 운세를 선택 했어요!


눈에 익숙한 타로 그림이 벽에 걸려있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타로그림이 좋아요ㅎㅎ



인사를 드리고 자리에 앉았고
저부터 시작 하였어요😊 두근두근





전반적으로 성격이나 건강, 재물 봐주시구요.
카드에 나온대로만 말씀 해주시는데도
거의 대부분 맞아서 엄청 신기했어요...!!

꼰대느낌이 살짝 있어 융통성을 필요하다는
조언을 들었구요ㅋㅋ 그리고 연애운은 천생연분
카드가 있어서 살짝 기분이 좋았습니당 ㅋㅋ




남자친구도 보는데 성격이나 등등 먼저
말씀해주시고, 카드에도 결혼을 잘한다고
나왔어요 ㅋㅋ 상대는 저겠죠?! ㅋㅋㅋㅋ
그리고 앞으로 사업운이나 직업운이
어떨지 등등 물어보았어요~ 시간은
두명 합쳐서 1시간 정도였어요!







사장님이 상담도 엄청 잘 해주시고, 친절
하시고 유쾌하셨어요!! 전반적으로 점점
잘 풀려간다고 들으니 웬지 편해졌어요.
남자친구는 그렇게 믿지는 않지만
한번즘 재미로 보기 좋았다 합니닷

저도 100%믿는 건은 아니지만 정말로
재미있게 보고 왔답니다!! 마음이 답답할때
좋은 이야기도 들으니 해소가 되는듯 해요~
어쩌면 답답한게 이야기하며 풀리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재미로 추천!!!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