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여행 & 일상

[이케아 코리아 기흥점] 가구 구경 하러 고고🎉

by 뚜뚜 :) 2022. 4. 2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 입니다 :)



오늘은 작년에 다녀왔던 이케아
기흥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작년이기 때문에 지금이랑
다른 점 참고하여 봐주세요ㅎㅎ





이케아 기흥점
영업시간 10:00~21:00



수많은 처음들이 시작되는 곳, 집

수많은 처음들이 시작되는 곳, 집의 새로운 의미를 발견해 보세요. 당신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 마음 놓고 좋아하는 것들을 시작할 수 있다면 IKEA에겐 그곳이 당신의 집입니다. 그러니 모든

www.ikea.com


회사 사무실 이사를 하면서
필요한 가구를 둘러보러 갔어요!
인터넷이랑 느낌도 다르기도 하고,
웬지 들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서....
(하지만 이건 착각 이였죠ㅋㅋ)

이케아 근처에 아울렛 같은 곳이
함께 있어서, 그곳에서 밥을 먹었어요.
이날은 날씨가 정말 우중충~ㅎㅎ



이때에는 호기롭게 드라이버 사서
다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하나 있으면 좋으니까 살까말까
고민다가 결국엔 안샀어요 ㅋㅋ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먼저 보고
전시 할 수 있는 유리 수납장을
쭉 둘러보았는데요! 생각 보다
괜찮은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안이 보이는 유리책장도
좀 봐주구요~ 책이나 서류 넣으려구요!
빌리 시리즈가 가격도 좋더군요ㅎㅎ



이 두개가 괜찮은 것 같아서
사진을 미리 찍어놨는데,
최종 선택을 했어요!! 너무 크면
또 자리 차지 할 것 같았거든요~


이때 쇼파도 같이 봤었는데,
한참 이케아에 관심이 많을 때여서
집에 뭐 사갈까 없나 보곤 했어요.
쇼파는 결국 쿠팡에서 샀습니당ㅋ



아 이것도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무실에 티테이블이 필요했었거든요~
이걸 들고 오려고 했는데....
생각 보다 너무 큰 사이즈였죠ㅋㅋ
현재까지도 튼튼하게 잘 쓰고 있어요!

나중에 이사가면 이런식으로
해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사... 언제가죠?ㅎㅎㅎ


이케아의 가장 큰 장점은 이런식으로
커스텀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오픈형 책장은 먼지가 많이 쌓이곤
하는데, 이렇게 하면 괜찮겠더라구요!






주말이라서 아무래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구요~ 이쁘게 인테리어
된 걸 보니 기분은 좋더라구요ㅎ
가족들끼리 많이 오셔서 쇼룸보고
구매하는 곳에서 가져가시더라구요!
처음 가봐서 매우 신기했구요ㅎㅎ

저는 일단 다 골라둔 뒤에 인터넷
으로 결제하고 조립 배송으로 주문
하였어요. 저걸 조립 했다면 아마
손이 아작 나지 않았을까요..?ㅋㅋ
이케아는 가성비 좋다 좋다 하는데
내 인건비를 빼면 저렴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한번즘 가볼만한 것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