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여행 & 일상

롯데몰 김포공항점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후기 👌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의 후기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마블어벤져스 스테이션
(AVENGERS STATION)

전화번호 02-6116-3777
기간 2021. 4. 29(목) ~ 2022. 2. 6(일)
가격 9,900원 (50% 할인가)







먼저 저희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 하였구요 ^^

네이버 예약 :: 마블어벤져스 스테이션 (AVENGERS STATION)

※ 본 전시의 현장구매는 인원제한으로 인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사전 인터넷 예매를 권장드립니다. (현장구매는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 인터넷 예매를 하셨어도, 현장 티켓부스에서

link.naver.com




예약을 미리 하였더라도 매표소에서
확인 후 티켓으로 교환을 하였어요.
(매표소에서도 구매 가능)
QR체크와 온도 체크도 필수!

바닥에 붙어있는 파란색 화살표를
따라서 전시회장으로 갔습니다.
(그냥 앞에 있는 사람 따라가기 ㅋㅋ)
그리고 드디어..! 두근 두근



약 5~10분 정도 기다리면서 손소독을
하였구요, 앞에 3명의 사람과 저희 2명이
일단 먼저 들어가게 되었어요!



?... 이게 머임 ㅋㅋㅋㅋㅋ
5명이 각자 스크린에 서서 일단 기다려봅니다.
이후에 갑자기 마리아힐이 영상으로 나와서
"마블 스테이션 온걸 환영 합니다!"
라고 반겨주었어요 😉
뭐.. 테스트 한다 하셨나 암튼 그랬음ㅋㅋ



이후에는 오토바이와 캡아 방패가 있는
포토존이 있었구요. 이후에는
여러 영웅이나 빌런의 캐릭터 설명이
스크린에 영상으로 나왔고, 의류와
사용하는 무기의 모형이 있었어요.



아이언맨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제일 넓었고 슈트도 여러개 있었습니다!
역시 아이언맨 형님...ㅠ 아이들이
움직이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것도 신기했어요!


쭉쭉쭉 빠르게 20~30분 정도 보다보니
벌써 끝부분이더라구요 ㅠㅠ



거의 끝나갈 때즈음 큰 스크린에서
게임 같은 걸 하는데 저는 호크아이 선택하여
핸드폰 같은걸 주면서 화살을 당겼어요.
울트론 끄앙 죽음

그리고 마리아힐 언니 또 나와서
훈련 마쳤다고 이야기 해줌요 ㅋㅋㅋ
게임 업계에 있던 남자친구는
그래픽을 보며 깜짝 놀랐다고 해요
너무 구려서.....
저도 게임을 좋아하는데 음..... ^^




마지막으로 기념품샵에서 구경을 하였어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형식이여서 그런지
피규어 가격이 기본 5~100만원까지.... 후덜덜....

코시국이라 인원 제한을 해서인지 주말 치고는
널널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마블 팬이라면 가볍게 한번즘 가볼만 하지만
(무료일 경우) 할인 없었으면 안 갔을 것 같아요!
상업성으로 급하게 호다닥 만든 느낌이라
간단한 게임들도 퀄리티가 낮아서 아쉬웠어요ㅠ

그렇지만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저도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였습니당😎
해맑은 친구들 너무 귀여워....





롯데몰 김포점의 식당가도 깔끔하구요,
츄러스랑 커피도 진짜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김포공항역이랑 연결 되어
있어서 뚜벅이들에게도 추천합니당ㅎㅎ
야외에 산책로가 개방감도 좋았고
날씨도 좋았던 하루였어요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