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여행 & 일상

천호 [할리스 커피] 친절한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뚜뚜 :) 2022. 7. 6.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얼마 전 천호에 다녀왔어요!




천호동에 할리스는 2곳이
있는데요, 교보문고를 간김에
같은 건물에 있는 곳을 갔어요!

매장은 큰편은 아니지만,
쇼파로 된 자리가 편안했어요~




저희는 아이스 카모마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해 보았어요 ㅎㅎ



주문 받을 때부터 직원분?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굉장히
유쾌하고 친절 하셨어요ㅎㅎ

주말 오후였지만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않고 적당했어요!



초기 할리스 느낌? 이 매장이
아무래도 오래 유지가 되다보니 따로
인테리어를 바꾸진 않은듯 해요!
관리는 잘 된 편이라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할리스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란데
사이즈에 투샷 넣어서 연하게
먹었습니다ㅎㅎ고소하고 좋았어요!
티백도 무난무난 해서 좋았어요.

살짝 아쉬운 것은 아아에 얼음이
너무 적어서ㅠㅠ... 그래서
나중에 얼음 리필 하였어요ㅋㅋ
빵이나 빙수 등 신메뉴가 더
많아졌더라구요~ ㅎㅎ 더운 여름
아이스 커피 한잔 추천합니다😍








(천호 교보문고 후기)

천호 [교보 문고] 이것저것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얼마전 천호에 갈일이 있어서 간만에 교보 문고를 구경하였어요! 한강대우베네시티 지하에 위치하여 있구요! 에스컬레이터라서 편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신기한

hs0101.tistory.com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