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맛집

모란 [하남돼지집] 쿠팡이츠 배달 후기 🍖🎉

by 뚜뚜 :) 2022. 4. 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고기러버 뚜뚜입니다 :)



오늘은 다시 간만에 고기!!!
모란에 자주 먹는 하남돼지집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내돈내산🍖🍖




하남돼지집
영업시간 17:00~24:00



출처 : 쿠팡이츠



포장은 꼼꼼하게 잘 되어 옵니다~
구성은 메인 고기와 반찬, 야채가 있구요!

저희는 모듬 한판, 차돌된장찌개,
김치볶음밥을 주문 하였어요. 보통 한번
주문 할 때 5만원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김치볶음밥은 잘 안 먹는데, 이날따라
웬지 먹고 싶어서 바로 주문 고고!

하남돼지집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 때,
매장에 가서 먹었는데요!
그때만 해도 구워주는 고깃집이
별로 없어서 정말 신선 했어요ㅎㅎ


하남돼지집은 고기도 물론 맛있지만
명이나물과 볶음김치가 최고예요!
맨날 요청 사항에 더 달라고 말씀드림ㅋㅋ

저는 해산물 된장찌개도 좋지만
차돌 들어간게 고기라서 인가... 기름져서
좋더라구요~ 김치찌개도 맛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고기!! 모듬 한판은
삼겹살 180g, 목살 180g, 생갈비 240g
이구요! 고기는 더 추가가 가능해요.

솔직히 양은 조금 아쉽기 때문에
역시나 많이 시켜봅니다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빠르게 먹어야 맛있어요.
상추에도 싸먹고 볶음김치에도 먹고,
명이나물에도 먹으니 참 행복합니다😍






하남돼지집은 어느 매장을 가도 거의 일관성
있는 맛이여서 좋은 것 같아요! 배달이 빠르게
발전 하면서 하남돼지도 집에서 먹을 수
있는게 신기하네요^^ 매장은 항상 직원분들이
친절 하였고 교육도 잘 되어있구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역시 그래도
막 구운 고기가 맛있기에 매장으로 가서 한번
먹어야되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