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일상 후기

방이동 방이먹자골목 잠실역 <해미소 참치> 후기😋

by 뚜뚜 :) 2022. 2. 2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잠실역 방이 먹자골목에 있는
해미소 참치집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냠친돈 남친산😍)

 

 

 


해미소 참치 잠실방이직영점
영업시간 17:00 ~ 23: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인기가 있다보니 미리 예약도 하였습니다 :)

 

 

네이버 예약 :: 참다랑어 참치 예약

2분 이상, 기본 30분 단위로 예약을 받습니다.

link.naver.com

 

 

 


벌써 두번째 방문이구요! 저는 회를 정말 좋아하지만
참치를 즐겨먹진 않고 맛도 잘 몰랐었어요,

그러나 데이트를 하면서 여기저기 먹으러
다니다 보니 맛있는 집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먹는 것에 진심인 커플...!

 

 

 


전체적인 분위기는 약간 선술집 느낌이 들구요,
조명이 은은 해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테이블 사이에 칸막이도 있고 깔끔 합니다.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해미소참치

 


저희는 회를 좋아하고 많이 먹기 때문에 (ㅋㅋ)
미참치 로 주문을 하였어요. 다음에는 해참치 도전....!
그리고 참치에 빠질 수 없는 술은
준마이 750과 맥주를 주문 하였습니다

기본 반찬과 참치 타다끼, 죽 장국을 줍니다.

 

 

 


기본 반찬을 먹고 있을 때 되게
빠르게 메인이 나왔어요 ㅎㅎ
넘나 화려한 것...! 색감이 완전 이쁩니다.
대뱃살은 기름이 많고 조금 느끼했지만
넣자마자 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소고기 느낌이 나서
육회를 먹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모양도 소고기 모양 같았습니다 껄껄)

 

 

 

 


코스요리처럼 옥수수콘치즈, 초밥, 생선구이,
누룽지탕, 마끼, 알탕이 차례대로 나왔습니다.
참치는 떨어질때 즈음 몇번 더 채워주셨어요!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닷🙂

그리고 토치로 구워주신 특수부위는
매번 나오는 것이 아니고 나올 때도 있고,
안 나올 때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로 소고기 맛이 나는 듯했어요!!
너무 맛잇어서....치얼스🍻

 

 


첫번째 방문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한
느낌이였는데, 이번에는 좀 한적하여서
천천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 보다 다들 너무 친절 하세요ㅠㅠ
센스 있고 섬세한 서비스가 감동이였습니다.
참치 부위나 먹는 방법 설명 디테일 하게 해주시고
장국이나 술 등도 빠르게 갖다주셨어요 :)

석촌호수가 5분 거리에 있으니
산책 하기도 좋았습니다.

 

 

 

 


모임, 회식, 데이트로 추천 합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