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일상 후기/맛집

[사람사는이야기 모란점] 감성주점에서 호가든 생맥주

뚜뚜 :) 2022. 4. 27. 08:3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 입니다 :)


며칠전 거리두기가 해제 되면서
오랜만에 밖에서 술을 먹어보았어요 :)





사람사는이야기 모란점
영업시간 16:00 ~ 새벽 3:00





입구부터 갬성술집 느낌이
뿜뿜이지 않나요?ㅎㅎ
저런 네온사인 느낌 좋더라구요!



오모오모~ 거울 안 봐도 이쁘다니😊😊
이쁘니까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



날씨가 좋아서 창문을 다 열어두고
젊은 직원분들이 있었어요~ 친절 하셨고,
일단 술은 뭐가 있는지 먼저 봅니다ㅋㅋ
스텔라 마시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라고 하여 호가든을 주문했어요!




창가 자리는 역시 빨리 차더라구요.
벌써 2차로 오신 분들도 있었지만
저희는 1차로 반주를 하였습니당 ㅋ




호가든 에일이라 참 좋은데
양이 너무 아쉽습니당 ㅋㅋㅋㅋ
3+1 이벤트 하고 있어서
딱 4잔을 마시게 되었어요!



나가사키 짬뽕이랑 갈비를 주문했구요,
갈비 냄새가 정말 좋더라구요!




솔직히 말씀 드리면 나가사키는
꽃게가 많이 비리더라구요 ㅠㅠ
남자친구가 게를 빼주니깐
한결 국물이 맛있었어요ㅋ
갈비는 야채랑 같이 먹으니 굿!!



원샷(?) 때리고 ㅋㅋㅋ 풍겨도 괜찮아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당 ㅎㅎ 사람이
좀 있어서 내부는 많이 못 찍었어요!






이날은 기분이 꿀꿀해서 기분
전환이 필요했었는데요!! 감성주점
이다 보니, 연인들이 좀 많고 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서 분위기 있더라구요!
뷰는 사실 벽뷰여서 ㅋㅋ 아쉬웠지만,
그래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

두번째 방문인데요! 메인은 스테이크
였던 것 같은데, 그게 더 맛있는 듯 합니다!
3+1 이벤트가 진행 되어서 굿굿👍 1차보단
2차로 가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간단히
먹고 결국 2차를 가게 되었습니당ㅋ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