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일상 후기/맛집

태평 [1번지 정육식당] 찌개와 야채 셀프바가 있는 고깃집!

뚜뚜 :) 2022. 4. 21. 08:3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육식파 뚜뚜입니다 :)



오늘은 자주 가는 삼겹살집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내돈내산)







1번지 정육식당
영업시간 11:30~23:00



메뉴판이 독특하게 소모양,
돼지모양이네요^^ 생긴지
약 2년 정도 되었는데,
내부도 깔끔한 편이예요 :)


기본적으로 쌈, 양파소스, 파채, 소금장
이렇게 나오구요. 셀프코너에도 있어요 :)
삼겹살은 3인분부터 시작해줍니당
저희는 기본 3인분부터 인 것 같아요.
양이 어딜 가도 아쉽습니다 ㅋㅋ


된장찌개 셀프코너가 있어서,
원하는 만큼 무한으로 찌개를
먹을 수 있어요! 냉장고 안에
두부랑 애호박도 따로 있구요~
찌개를 보글 보글 끓여줍니당ㅋ
두번 정도는 먹어주는 것 같아요!


계란찜 서비스~ ㅎㅎ
김이 엄청 모락 모락 나는게
보이시나요..? 대박사건ㅋ


원래 공기밥 안 먹으려다가...
결국 참지 못 하고 하나 시켰어요ㅋ
찌개에다가 계란찜 먹으니까
밥이 너무 먹고 싶은거있죠...?
사이좋게 반띵해서 먹어봅니다ㅋ


그러다가 결국엔... 냉면까지ㅋㅋ
냉면에 식초 겨자 안넣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엔 고기를
더 주문해서 싸먹을거예요...








이사왔을 때 부터 초기에 많이 가고,
소고기도 먹어보았는데요~
소고기도 돼지고기도 맛있어요 :)
찌개랑 반찬들이 셀프바에 있어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찌개도 냉면도 넘 맛있어요~

날도 더워지니 냉면도 자꾸
땡기네요 ㅎㅎ 냉면과 고기!!!
또 먹으러 가야되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