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일상 후기/맛집

방이 [부부횟집] 동네에서 소문난 물회 맛집👍

뚜뚜 :) 2022. 4. 13. 09:0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방이동에 물회집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요즘은 계속 먹는
것만 쓰네요ㅋㅋ (내돈내산😋😋)






부부횟집
영업시간 11:30~22:00

부부횟집 외부

인근역은 송파나루역 이구요! 저는 잠실역
에서 차를 타고 갔어요. (사장님 추천 맛집👍)
이곳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해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작년에 조금 저렴
했던 것 같은데, 가격이 올랐어요ㅠ 회 단품
으로는 비싼 느낌이라 아직 안 먹어보았어요!





안쪽에 방처럼 되어있는 곳이 있고, 저희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점심 시간이라
물회를 주문하였구요. 여름엔 손님이 많은데,
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적당하더라구요^^



잠시 기다리다 보면, 기본 반찬과
부침개, 미역국이 나와요! 부침개가
바삭 바삭해서 너무 맛있어요~


두둥! 드디어 물회가 나왔습니다.
양이 엄청나죠...? 사실 가성비가
있진 않아요. 1인분 가격이 20,000원
이거든요..... 그런데 정말 맛있고
양이 많기는 합니다^^


야채랑 도톰한 회를 같이 먹고
부침개와 먹다가 마지막에는 국수를
호로록 해서 말아서 먹어요. 이렇게
먹으면 정말 배가 너~무 불러요!!

여름에 완~~전 별미구요. 새콤달콤
해서 정말 맛있어요!! 사진으론 표현이
덜 되었는데, 회도 양이 엄청 나고
야채도 듬뿍 듬뿍 들어가있어요!!
(사실 4계절 모두 맛있어요ㅋ)








기본적으로 횟집이긴 합니다만 손님들은
대부분 물회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여름에는 대기도 살짝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동네에 소문난 맛집이더라구요.

다른 테이블의 아주머니께서 우리 아들이
단골 이라면서 ㅋㅋ 서비스를 달라고 하셨다는!
밥 먹다가 좀 재미있었어요ㅋㅋ 새콤달콤
물회를 좋아하신다면 완전 추천 드립니다 👍👍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가게 앞에 꽃🌸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