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일상 후기/맛집

태평 [네가 좋아하는 족발] 쿠팡이츠 픽업 후기 😎

뚜뚜 :) 2022. 4. 12. 08:27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 입니다 :)



오늘은 자주 가는 족발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네가좋아하는족발(족가네)
영업시간 17:00~25:00


출처 : 쿠팡이츠




쿠팡이츠 상호명은 네가좋아하는족발
이구요, 간판 상호명은 족가네 입니다.
상호명 보면서 흠칫 했던 기억이 있어요ㅋ
(발음 주의ㅋㅋ)

평소에 자주 먹는 곳이고 가까워서
포장 픽업으로 주문 하였어요!
일단 양이 엄청 푸짐 합니다 ㅎㅎ
저희는 한방족발大를 선택 하였습니다!




족발고기, 쌈야채, 부추, 무생채,
콩나물국, 새우젓, 쌈장, 미니막국수
이렇게 구성 되어 있구요!

이집은 막국수에 살얼음을 줘서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 그리고 콩나물국이
항상 차갑더라구요ㅋ 데펴서 먹곤 해요.




맨날 가볍게 小, 中을 먹다가 처음으로 大를
주문 하여보았는데요! 확실히 고기의
양이 다르더라구요. 中도 양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배고파서 욕심 부렸어요ㅋㅋ

한방 향이라고 해야될까요? 그런 향이 나구요,
제 입맛에는 짠데 살코기가 통통해서 맛있어요!
역시 고기는 항상 맛있어요ㅋ




아니~~ 근데 고기가 덜 썰려서
서로 붙어있지 뭐예요...ㅠㅠ 아쉬웠지만
사진은 왜케 반짝 거리고 맛나보이죠?ㅋㅋ








초반에 먹었을 때 보다 살짝 맛은 변한 것
같지만 그래도 먹을 때마다 항상 맛있어요 :)
고기 덜 썰린게 너무 아쉬웠지만
나중엔 가위로 잘라서 먹었어요!

고기에서 한방향이 강하게 나구요,
저는 좀 면에 진심인 편인데 쟁반국수도
매콤 달콤 하고 깻잎과 잘 어울려요.
족발집은 역시 잘 찾아가야 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는 하루 되세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