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일상 후기/맛집

단대오거리 [백채김치찌개] 쿠팡이츠 배달 후기

뚜뚜 :) 2022. 3. 31. 09:13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우리집 단골 메뉴!!
백채 김치찌개 쿠팡이츠 후기입니다.



출처 : 쿠팡이츠





백채 김치찌개 단대오거리점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포장은 잘 되어서 배달이 옵니다.
밥 2개, 계란말이, 찌개, 콩나물, 김가루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구요.
저희는 보통의 행복을 주로 먹어요.
거기에 두부와 고기를 추가 해버리기!!



완전 클래식한 계란말이 아시죠?ㅎㅎ
김찌에 계란말이는 뺄 수가 없더라구요!
원래는 위에 소스가 들어가는데요
저희는 그냥 안 자극적이게 먹고
싶어서 소스를 다 빼줍니다!

콩나물도 오는데, 콩나물도 빼버립니다!
요청사항이 좀 많네요ㅋㅋ



보통 배달로 오면 플라스틱 그대로
먹지는 않고, 냄비에 덜어서 한번 끓여줍니다.
그러면 좀 더 얼큰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게 좀 더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당ㅋ)

흰쌀밥도 물론 맛있고 좋지만
흑미밥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흑미밥이랑 김찌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죠ㅋㅋ



두부와 고기를 추가하였더니,
정말 양이 엄청 많아 보이네요!! ^^
국물은 아주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 깔끔해요~
(멸치 육수 인 것 같은 느낌이예요)
저는 김치보다 고기를 더 좋아해서
고기찌개 수준으로 먹습니당ㅋㅋ





성남에 이사오고 나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먹는 것 같아요.
주말 점심에 거의 고정 메뉴랍니다 :)

일단 김찌의 양도 되게 많은 편이고,
매장에 가서 먹으면 고기양이 크👍
체인점이다 보니 다른 매장도 갔었는데
안간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또르르

언젠간 매장을 가보아야 되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