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 일상 후기/맛집

태평 [와인싸롱 뱅뱅] 가성비 와인 안주 맛집🍾

뚜뚜 :) 2022. 3. 27. 09:0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요즘 와인을 공부하면서 다양하게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얼마 전 동네에 있는
와인바를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와인싸롱뱅뱅 성남점
영업시간 16:00~4:00



와인싸롱 뱅뱅 내부



원래 이전에는 커피 전문점이 있었는데
와인바로 바뀌였더라구요^^

내부가 너~무 분위기 있는 거 있죠ㅎㅎ
인테리어를 굉장히 신경쓴 것 같아요.
여자분들 취향저격❤ 안쪽까지 찍고 싶었지만
손님이 계셔서 입구쪽을 찍었습니당 ㅎㅎ
조명도 은은하고, 저 꽃 부분이 특히 이뻐요!



메뉴판



메뉴가 좀 많은 편이기 때문에
와인 부분과 주요 안주를 찍어보았습니다.
2차로 대부분 가다보니 저녁시간에는
손님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조용 하고 좋아요 :)
2차 3차로 와서 치즈를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스페인 본샹스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며칠동안 계속 괜찮은 스파클링
와인을 찾아다녔는데요, <모스카토>가 들어가는
이름은 대부분 달달 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와인을 주문하였어요^^



본샹스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명 스페인 / 본 샹스
포도 품종 모스카토
와인 종류 스파클링 와인
가격 26,000원

모스까또

그리스가 고향으로 잘 익은 복숭아, 꿀, 아카시아 향 등의 아로마가 강한 화이트 품종으로, 오래 보관하지 말고 신선한 과일의 풍미가 있을 때 빨리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Mosc

100.daum.net

본 샹스 모스카토

[분류] 스파클링 와인, [용도] 아페리티프 와인, 디저트 와인, [생산지] 스페인, [용량] 750ml, [품종] 모스카토 100.0%, [알콜 도수] 7.0%, [음용 온도]

100.daum.net



병으로 와인을 주문 하면 직원분께서
직접 오픈해주시고, 와인잔에 따라줍니다.
뭔가 고급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였어요ㅎㅎ
바디감은 정말로 라이트 하고 가벼웠고,
달달구리 해서 맛있었어요 :) 탄산이 쏴-악
입안에서 톡톡 터져서 좋았습니다!


색이 곱다😍

고르곤졸라 피자 / 소세지



함께 먹을 안주는 고르곤졸라 피자,
소세지를 주문 하였어요. 와인이 좀 달콤 해서
어울릴까? 했는데 괜찮은 페어링 이였어요 :)

기본적으로 안주가 다 맛있습니당ㅎㅎ
양이 정말 많구요!! 가성비가 최고👍👍👍



클라우드 생맥주 / 흑맥주



소세지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지 않겠습니까?ㅎ
와인 한병을 다 비우고 난 뒤에 바로 맥주 고고
저는 클라우드 생맥, 남자친구는 흑맥주를
추가 주문 하였어요. 그리고 몇번 더 마셔봅니다ㅋㅋ



손님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조용히 이야기도
나누고 뭔가 기념일적인 분위기를 내고 왔어요 :)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가끔씩 와인바에 가서 가볍게 와인을 즐기는
것도 좋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 화이팅!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