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약 관련 정보/LH

LH 서울강남5, 서초3 장기전세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정보!

뚜뚜 :) 2022. 3. 21. 12:14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도 제가 관심 있는 공고,
서울 강남5, 서초3단지 장기전세주택 입니다^^
경기도쪽을 보고 있었는데 서울이 떳네요!







서울 강남5, 서초3단지 장기전세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장기전세주택 이란?
20년의 범위에서 전세계약의 방식으로
공급하는 공공임대주택 입니다.




1. 건설위치


● 서울 강남5

서울시 강남구 자곡로3길 21 (LH강남5단지아파트)

출처 : 강남5 장기전세 팜플렛



강남이라고 하여 중심부를 생각 하였는데요,
장지역과 수서역이 가까운 듯 합니다.
생각 보다 성남과 잠실에 가까운 위치 네요!

장지역에는 가든 파이브도 있고,
수서역은 SRT가 있기 때문에
교통은 말 안 해도 아시겠죠~ ㅎㅎ
그리고 건물 모양이 정말 특이하네요😉





● 서울 서초3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34 (LH서초3단지아파트)

출처 : 서초3 장기전세 팜플렛



인근역에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이 있구요,
바로 앞에 양재천이 있어서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외 이마트, 체육관, 양재시민의숲 등이 있네요.
서초이다 보니 완전 서울 중심부네요^^






2. 공급일정

출처 : 서울강남5,서초3 장기전세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접수는 3월 28일 부터이지만,
순위별로 모두 날짜가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 하여 주세요!


 




3. 임대조건

출처 : 서울강남5,서초3 장기전세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상호전환이 불가한 정해진 금액입니다.
솔직히 강남, 서초에서는 절대 절대
전세 2억에 어딜 들어갈 수가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굉장히 매리트가 있어 보이네요!
23형~59형 까지 다양한 편이지만
역시나 많이 모집은 안하는 듯 하네요^^






4. 임대대상과 소득 분위

출처 : 서울강남5,서초3 장기전세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전용면적 50형 미만과 이상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순위와 소득으로 짤리기 때문에 중요한 것 같아요.
사는곳, 청약 가입 기간, 횟수 잘 체크 해주시구요!
본인이 어디에 속하는지 잘 파악 하여 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공고문을 확인 해주세요^^
(단독 1인가구는 23형만 신청가능)







5. 평면도

● 서울 강남5

출처 : 강남5 장기전세 팜플랫





● 서울 서초3




55형 이상을 보니 매우 어색하네요ㅎㅎ
강남의 경우 건물 모양이 독특해서
방모양도 독특한 것 같구요. (각진모양😏)
두 곳 모두 인프라도 나쁘지 않고,
언제 한번 서울에 2억 대에 전세 살아보겠어요...?

당첨 이후에는 대기 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고민은 당첨 이후에 해도 늦진 않은 것 같아요.
해당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접수하여 보세요!!
접수는 공짜니까 여러곳 넣어보아요~

청약 하시는 분들 모두 당첨되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초3_장기전세_팜플렛(최초).pdf
2.18MB
강남5_장기전세_팜플렛(최초).pdf
5.69MB
서울강남5,서초3장기전세주택장기전세주택예비입주자모집.pdf
0.47MB

 




추가) 이후 유튜브에 떠서 공유합니다😍

 

출처 : 아영이네 행복주택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