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약 관련 정보/LH

LH 서울삼전, 서울잠실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뚜뚜 :) 2022. 5. 3. 08:3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무려 잠실에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정보입니다!!! 저는
직장이 잠실이라 살짝 설렘 🥰
급하게 글을 써보아요ㅋㅋ





1. 건설위치


● 서울삼전 행복주택

출처 : 서울삼전행복주택_조감도및평면도



지도상에는 삼전역 공사중이라고
나오지만, 현재는 삼전역이 있구요ㅎㅎ
근처에는 탄천이 있어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기가 좋을 것 같아요!
9호선이 가까운 편이네요 ~ 9호선을
타면 어딜 가든 편하더라구요!



● 서울잠실 행복주택

출처 : 서울잠실행복주택_조감도및평면도



9호선과 2호선 더블역세권으로
인근 역에는 종합운동장역이 있네요.
잠실에이나 2, 9호선 라인에 직장이
있는 분들은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인프라는 말 안해도 아시겠죠..?ㅎ





2. 공급일정

출처 : 서울삼전, 서울잠실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접수는 5월 9일 시작이구요!
9일, 10일 단 이틀간 신청 접수가
가능하네요. 입주는 역시 순서대로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3. 신청자격과 임대조건

출처 : 서울삼전, 서울잠실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정말... 잠실이여서 인지 정말 조금
뽑습니다....ㅠㅠ 그리고 가격도 올라가네요!
서울이니까 어쩔 수 없겠죠. 안 행복 주택
제일 큰 보증금이 신혼부부 기준 1억 7천
정도 입니다. 그래도 대부분 1억원대이네요~




4. 순위와 소득 분위


● 대학생 계층




● 청년 계층




● 신혼부부, 한부모가족 계층




● 고령자 계층




● 주거급여 수급자





5. 평면도


● 서울삼전 행복주택

출처 : 서울삼전행복주택_조감도및평면도





● 서울잠실 행복주택

출처 : 서울잠실행복주택_조감도및평면도









잠실의 공고문을 본게 제 기억에는
얼마 없었는데, 행복주택이 나왔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정말 다 좋지만
아쉬운 점은 너무 조금 뽑고.....
행복주택이라 하기엔 좀 비싼 가격ㅠ
하지만 잠실치곤 저렴하게도 느껴져요.

특이한 점은 26형인데도 투룸이라는
것이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그리고 희박하겠지만 1순위이라서
한번 넣어나 볼까 생각이 드네요!!
광탈 하겠지만요 ㅋㅋ 서울이기도 하고
위치가 너무너무 좋기 때문에, 경쟁이
엄청 치열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잠실은 인프라가 정말 최고예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울잠실행복주택_조감도및평면도.pdf
3.67MB
서울삼전행복주택_조감도및평면도.pdf
14.44MB
서울삼전,서울잠실행복주택예비입주자모집공고문_정정.pdf
0.47MB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