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청약 관련 정보/LH

LH 3월(6차) 사전청약 <인천영종/평택고덕> 공공분양주택 공고 정보

by 뚜뚜 :) 2022. 3. 30.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29일 공고문이 새롭게 게시된

LH 6차 사전청약 공공분양주택

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LH 2022년 3월 사전청약 공공분양주택
입주자모집
<인천영종/평택고덕>

 

 

 

 

1. 건설위치 / 평면도

 

 

● 인천영종

 

 

 

 

출처 : 사전청약 팜플렛 인천영종

 

 

영종은 특히나 근처에 인천공항이 있고, 

인근에는 영종역이나 운서역이 있네요! 

만약에 인천공항이 직장이라면

이 지역이 최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예전에 영종도에 놀러갔던적이 있었는데요,

조금씩 개발이 되고 있는것을 보았어요.

제가 인천사람은 아니지만, 바다 보면서

살고 싶다고 생각 했는데 때마침

발전이 되니까 약간 혹하긴 합니다ㅋㅋ

 

 

 

 

 

출처 : 사전청약 팜플렛 인천영종

 

 

74형와 84형 이라니..... 짱입니다👍

두 공급 형태 모두 3억원 대 인데요, 

4인 가족 넉넉하게 살 수 있겠네요^^

알파룸까지 무려 4개! 완전 대박...! 

 

 

 

 

● 평택고덕

 

 

 

 

출처 : 사전청약 팜플렛 평택고덕

 

 

평택은 인근역으로 1호선 서정리역,

송탄역이 있구요.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가 

위치하여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간선급행버스(BRT)가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외에 공원이나 초등학교도 있어요!

 

 

 

 

출처 : 사전청약 팜플렛 평택고덕

 

 

51과 59가 있습니다. 솔직히 영종에

비해 사이즈가 살짝 아쉽긴 하네요~

그렇지만 59정만 되어도 만족스러워요!!

두 공급의 가격 또한 3억원 대 입니다.

 

 

 

 

 

2. 공급일정

 

출처 : LH 사전청약 홈페이지

 

 

신청 접수는 4월 11일부터 시작이구요! 

본인이 해당하는 순위나 자격에 따라

날짜가 상이하기 때문에 체크를
하고 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3. 신청자격과 공급호수

 

 

출처 : LH 사전청약 홈페이지

 

 

인천은 공고일 현재 거주 우선, 

평택은 1년 이상 거주해야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입주 예정 시기까지는

약 6~7년 정도가 남았네요. (멀당....^^)

 

 

 

 

 

4. 공급기준 / 소득분위

 

출처 : 2022년 3월(6차) 사전청약 입주자모집공고문_공공분양

 

 

 

 

 

5. 서류 접수처 정보

 

출처 : LH 사전청약 홈페이지

 

 

인천 이지만 관할은 고양시이고, 

평택이지만 관할은 동탄 입니다.

합격시 서류를 내러 가야 하기 때문에

관할 접수처를 잘 확인 하여 주세요^^

 

 

 

 


 

 

 

사전청약의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차 공고까지 나왔네요. 

 

이번 6차는 가격과 집 사이즈는

정말 좋은데.... 아쉬운 점은 서울에서

멀어지고 입주까지 기간이 너무 기네요!!

6~7년 뒤에 청약 부분이 또 바뀔 수도 있고,

당첨되어도 마음이 바뀔 수도 있으니까요~

 

저는 현재는 사전청약은 할 수 없지만, 

인천영종 본청약 때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큰집에서 살아보고 싶어요ㅋㅋ

 

 

 

 

하단에 공고문과 팸플릿을 첨부하였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11일 부터 온라인 신청 접수는 이곳▼

 

사전청약

 

apply.lh.or.kr






팜플렛 확인과 서류접수제출예약은 이곳 

 

사전청약

무주택 실수요자의 내집 마련 기회를 앞당기고 수도권 청약 대기수요 해소를 목적으로 공공택지 등에서 공급되는 공공분양주택의 공급시기를 조기화하는 제도입니다.

xn--vf4b41gp9bm8g.kr

 

 

 

 

 

사전청약 팜플렛 인천영종_220328.pdf
17.36MB
사전청약 팜플렛 평택고덕_220328.pdf
13.39MB
2022년 3월(6차) 사전청약 입주자모집공고문_공공분양.pdf
0.95MB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