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청약 관련 정보/LH

4차 사전청약 남양주 왕숙A2(신혼희망타운)정보+당첨 후기🎉🎉

by 뚜뚜 :) 2022. 2. 25.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요즘 너무 이사를 가고 싶어서,
SH나 LH에 두루두루 청약신청을 하고 있어요.
공고가 올라오는대로 참 많이도 신청을 했어요ㅠ
일부는 서류접수까지 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러다가 4차 사전청약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남양주 왕숙지구를 넣었는데, 결과는 합격😎
예비신혼부부로, 1월 17일에 청약접수를 했습니다.

 

 

 

 

 

출처 : LH 사전청약 홈페이지

 


사실 이전에 성남낙생 사전청약을
제이름으로 접수하고, 주소 이전을 서울로
한적이 있어서 부적격 판정이 났었는데요...
동탄까지 서류접수 하러 갔다가 낭패^^
부적격 될시에는 1년 동안 사전 청약이 제한 됩니다.


 

 

출처 : LH 사전청약 4차지구 입주자 모집공고문 (신혼희망타운)

 


저희는 성남에 살고 있구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잦은 전입신고를 하게 되었어요. 이럴 경우
거주기간이 충족되지 않아 부적격 될 수 있습니다.
청약에 대해 너무 모를 때여서,
다른 곳에 전입신고 해도 상관 없는줄 알았어요😥

내가 살고 있는 지역과 살고 싶은 지역의
거주기간은 아주 아주 중요합니다!!

한번의 실패를 뒤로 하고,
경기에 쭉 살아왔던 남자친구의 이름으로
청약을 넣어보았습니다. (혼인신고 전)
사실 가격이 저렴하여 별로 기대는 안하였구요.
그냥 멍때리고 바쁘게 살아가고 있었는데...

 

 

 

 


?!..... 당첨 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접수일, 발표일 엄청 체크를 해놓는 편인데도
완전 까먹고 살아버렸습니다ㅋㅋㅋㅋ
바로 홈페이지 가서 확인 한 뒤에
서류와 제출처 등등을 확인 했어요.

 

 

 

 

출처 : 사전청약 4차지구 입주자모집 공고문
출처 : 사전청약 홈페이지

 

 


저희는 남양주 왕숙 A2 55형을 선택 하였어요.
입주 예정 시기는 27년 3월 경 이구요,
가격은 3억 중반 정도 입니다.
(성남 낙생은 44형이였는데 4억 정도였어요)

 

 

 

 


팜플렛을 보니 위치는 역세권은 아닌 듯 하였구요,
GTX, 4호선, 8호선 별내선이 예정 되어 있습니다.
자연을 강조한다는 것이 산과 강이 있을 듯 하네요ㅋ

2차 사전청약시에 남양주 왕숙의 경쟁률이
굉장히 높다고 들었었는데요~
청약률 현황을 비교해보니, 공공분양과
신혼희망타운의 차이도 있는 듯 합니다.



 

 

출처 : 사전청약 2차지구 공공분양 청약률 현황
출처 : 사전청약 4차지구 접수현황(신혼희망타운) 사전청약 홈페이지

 


A2 55형 모집 325 / 접수 496
전체 경쟁률은 10대 1이라고 합니다.
(커트라인은 점수는 7~9점)

아슬아슬하게 된 것 같은 느낌인데
아직도 어떻게 당첨된건지 좀 신기합니다.
약간의 돈 걱정은 되지만ㅋㅋ
그래도 마음은 기쁘네요! 😊

 

 


서류제출을 하러 남양주에 가야해요 껄껄ㅋ
다음 포스팅은 서류제출 후기로 뵙겠습니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