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청약 관련 정보/LH

LH 청약 신청 후 서류 제출 합격 확인 하는 방법!

by 뚜뚜 :) 2022. 6. 2.
728x90
320x100

 

 

1. LH 청약센터 접속

 

 

LH청약센터

 

apply.lh.or.kr

 

 

 

 

 

2. [마이페이지] 클릭

 

출처 : LH청약센터

 

 

 

 

 

3. 공인인증서 로그인

 

출처 : LH청약센터

 

 

 

 

 

4. 접수했던 청약의 접수번호를 체크

LH청약센터 클릭! (메인이동)

 

 

출처 : LH청약센터

 

 

 

 

 

5. 메인화면의 [당첨/낙첨결과] 클릭!

 

 

출처 : LH청약센터

 

 

 

 

 

 

6. [서류제출대상자조회] 클릭

 

 

출처 : LH청약센터

 

 

 

 

 

 

 

7. 원하는 공고의 [서류제출대상자] 클릭

 

 

출처 : LH청약센터

 

 

 

검색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8. 나의 접수번호 입력 후 검색

 

 

출처 : LH청약센터

 

 

 

 

접수번호 확인 후 있다면 합격!

없다면 불합격 입니다 😭😭

 

 

 

 


 

 

 

 

 

저도 제 접수번호 넣어봤는데

떨어졌어요....ㅋㅋㅋㅋㅋ LH는

웬만하면 문자로 결과를 알려줍니다. 

근데 한번 확인 해보고 싶다!! 하면

해볼 수 있는 방법이예요 ㅎㅎ

문자가 안온다면... 떨어진 걸로 ㅠ

 

하지만 포기 하지 않고 계속 도전!!!!

여러개 넣으면 하나즘은 될거예요ㅎㅎ

넣으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