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청약 관련 정보/LH

LH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정보

by 뚜뚜 :) 2022. 5. 9.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뚜뚜입니다 :)

 



오늘은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정보를 함께 공유하여 봅니다^^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1. 건설위치

 

 

 

 

 

 

 

 

 

 

 

출처 :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대부분 별내 신도시이기 때문에,

인프라도 좋고 교통도 괜찮네요!

특히 별가람 1-3단지는 4호선

별내가람역과 아주 근접하네요.

 

 





2. 공급일정

 

출처 :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순위마다 날짜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하고 정해진 날짜에

잘 신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

 

 

 




3. 신청자격과 임대조건

 

출처 :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새 주택은 아니지만, 가격이

아주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크기도 크고 1억이 넘지 않으니,

부담스럽지 않고 모집도 많아요 :)






4. 순위와 소득 분위

 

출처 : 남양주시 지역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



50제곱 미터 이하 일 때와

이상일 때의 차이가 있네요.

거주지역으론 1, 2순위가 안되어서....

주택 청약 1순위로 노려봅니다ㅎㅎ

 

 

 

 

 

출처 : LH청약센터 조감도

 

 

 

 





지어져 있는 국민임대주택이기

때문에 새집은 아니지만 가격적인

부분이 매리트가 높아 보입니다.

또한 남양주이다 보니 서울과도

멀지 않아서 참 좋네요! 지역순

이였다면 못 넣었을 텐데, 청약순도

있으니 한번 넣어보려고 합니다!

 

해당이 되신다면 한번즘

넣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모두 청약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남양주시지역국민임대예비입주자모집공고문.pdf
0.64MB

 

 

 

 

[LH] 국민임대주택 신청 하는 방법 (남양주시)

LH 국민임대주택 신청 하는 방법 1. LH청약센터 접속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2. [인터넷청약] ▶ [청약...

blog.naver.com

 

 

728x90
320x100

댓글